일러스트레이터 추천(픽시브, 트위터 등)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를 잘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ebimomomo 님 리뷰 (스압주의)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번 시리즈에 이어 일러스트레이터 추천을 하러 온 빕버입니다.

>빕버가 리뷰한 navigavi 님의 리뷰 보러 가기 (1탄)

>빕버가 리뷰한 navigavi 님의 리뷰 보러 가기 (2탄)

>빕버가 리뷰한 JNTHED 님 리뷰 보러 가기 

 

이번에는 새로운 일러스트레이터 ebimomomo 님의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ebimomomo 님의 그림 특징은 귀여운 여자 캐릭터를 특유의 데포르메를 통해 표현하는 것입니다.

 

SD캐릭터부터 장신대 캐릭터까지 여러 등신대를 그리는 작가님이죠.

러프하면서도 세심한 묘사가 돋보이는 그림들이 많으니 바로 보러 가도록 합시다!

 

참고로 오늘도 글 맨 아래에다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놀러 가 보세요!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초록버니
오늘의 썸네일 모델!

자 오늘의 썸네일 일러스트인 귀여운 바니걸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ebimomomo 님의 그림체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눈동자와 러프한 채색방법 그리고 대체로 푸른 기운이 도는 컬러감까지 갖춘 이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저는 이미 몇 년 전부터 구독해놓고 그림을 계속 감상 중이었답니다.ㅎㅎ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버니01[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버니02
바니걸 2명!

두 번째 그림은 갈색 피부와 머리에 난 뿔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입니다.

 

ebimomomo 님의 또 다른 특징이라고 한다면 캐릭터에게 뿔이나 기계 파츠를 넣는 걸 좋아하는데 이로 미루어 볼 때 아인을 그리는 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뿔처럼 다른 요소들이 들어가면 캐릭터의 매력이 확 사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왼쪽 그림 같은 경우 가슴 쪽에 어둠이 들어갈 자리에 특이한 색감이 들어가 있는데 전혀 어색하지가 않고 오히려 예술적인 느낌이 납니다.

 

제가 하면 그냥 망한 그림인데 비결이 뭘까 궁금합니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귀여운 마족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아이돌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소악마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버니
귀여운 캐릭터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눈의 비율이 너무 크면 유치한 느낌이 들어서 싫어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분의 그림체는 단순히 눈이 크기만 한 것이 아니라 그만큼 묘사가 들어갔다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 있어서 거부감이 안 들더라고요!

 

최근 다른 고수님들의 그림을 봐도 눈 묘사에 엄청난 공을 들이는 것이 보이는데 아마 이러한 이유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 물론 밖에서는 못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냠냠
특이한 데포르메의 캐릭터

이 일러스트가 제가 처음 봤던 일러스트였습니다.

 

저는 픽시브에서 처음 접했는데 일러스트가 데포르메가 거의 보지 못한 유형에다가 특유의 차가운 느낌에 끌려서 ebimomomo 님의 픽시브로 들어가게 됐었죠.

 

제가 다른 분 들것을 많이 알지 못해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정말 개성이 뚜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닌자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닌자02
닌자 캐릭터 디자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에 등장할 것만 같은 디자인의 닌자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거의 제대로 나온 전신 일러스트입니다.

이렇게 보니 그림체 스타일이 확연히 보이지 않나요?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사펑
사이버펑크 위치 에디션

뭔가 사이버 펑크 느낌과 마녀의 이미지가 잘 섞여 들어가 있는 일러스트네요!

 

마녀의 이미지는 중세시대인데 옷이랑 지팡이는 21세기 사이버 펑크 느낌이 나는 게 두 조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마법과 기계가 섞인 시대..... 한 번만 가보고 싶습니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아리
닥터 슬럼프 아리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닥터 슬럼프의 아리입니다!

 

기존의 아리와 등신대가 비슷하기도 하고 아리의 보라색 머리가 ebimomomo 님의 머릿결 묘사와 만나서 엄청 매력적인 그림이 된 것 같네요.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초밥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쥐
진짜 깨물어 주고싶다.

ㅋㅋㅋㅋㅋ진짜 귀염 뽀짝 하다는 말이 이럴 때 쓰이는 거 아닌가를 알려주는 귀여운 일러스트입니다!

 

제가 위에 소개해드린 그림의 스타일도 많이 그리시지만 귀여운 것도 좋아하시는지 이렇게 조그마한 SD캐릭터도 많이 그리신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는 저의 코멘트 없이 일러스트만 올라갑니다! 모두 즐감하세요!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파라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용사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마족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인형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소심[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음침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피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엘리스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분홍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호랭이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호랑이02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리본

 

[픽시브/트위터] 귀여운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 엔젤


ebimomomo 님의 트위터 주소

 

エビ桃@北ティア D01(@ebimomomo) 님 | 트위터

@ebimomomo 님 언뮤트하기 @ebimomomo 님 뮤트하기 팔로우 @ebimomomo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ebimomomo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ebimomomo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ebimomomo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ebimomomo님 차�

twitter.com

ebimomomo 님의 픽시브 주소

 

エビ桃@FANBOXopen - pixiv

女の子を描くのが大好きです。ぜひ仲良くしてくださいませ。 個人サークル[もちほっぺ堂]にてイベントに参加したりしております。 ◆お仕事のご依頼やお誘いは、  Gmail:ebimomosan☆gmail.co

www.pixiv.net

음! 오늘의 리뷰도 드디어 끝이 났네요.

 

요즘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게임하는 것도 줄고 나름 즐거운 것 같습니다. (학교 과제만 빼면 말이지)

 

 

근데 블로그도 정말 만만치가 않더군요 HTML부터 해서 뭐하나 까닥 잘못 건드리면 이상한 오류가 나오질 않나.....

 

역시 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사랑하고 저는 이만 도망가보겠습니다! 호다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