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추천(픽시브, 트위터 등)

[픽시브/트위터] SF, 메카닉을 잘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JNTHED 님 리뷰!

픽시브 메세지로 허락
대충 구글번역기 써서 허락받았다는 이미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빕버가 왔습니다!

 

오늘은 책 리뷰가 아닌 금손 일러스트레이터  JNTHED 님을 리뷰하려고 찾아왔습니다!

(세상을 이어 주는 구글 번역기 사랑해요.)

 

픽시브, 트위터에서 활동하고 계신 JNTHED님은 메카닉과 색감의 표현이 거칠면서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한답니다!

 

 JNTHED 님의 픽시브와 트위치 링크는 맨 아래쪽에 걸어놓을 테니 한번 놀러 가 보세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귀여운 로봇 앞귀여운 로봇 뒤태
귀여운 로봇

 하나 사서 집에 두고 싶은 귀여운 로봇이 그려져 있습니다.

 

 보통은 로봇이나 물체를 그릴 때는 깔끔한 선을 이용해야 로봇이라는 느낌 이나기 마련인데  JNTHED 님은 거친 선을 쓰고도 어떻게 저렇게 깔끔한 느낌이 나는지 너무 신기합니다.

 

 

귀여운 사족보행 로봇
귀여운 사족 보행 로봇

멋진 반사광이 일품인 사족보행 로봇.

 

트위터나 픽시브에 가셔서 그림을 찾아보면 대부분 메카를 그릴 때 위의 그림처럼 특유의 반사광으로 처리해놓은 걸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림 그릴 때 무서워서 반사광을 잘못 넣겠던데 정말 대단합니다!

 

 

배경 묘사01배경묘사 02
실력이 바로보이는 배경 일러스트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압도적인 배경 묘사! 

 

아마 두 개의 일러스트 모두 수작업으로 판단되는데 멀리 있는 건물의 표현까지 멋지게 그려져 있습니다.

 

이런 걸 바로 금손이라고 하는 거겠죠?

 

 

블랙 메카닉
메카닉

뭔가 애니메이션의 보스 격 악역이 탈것만 같은 분위기의 메카닉입니다.

 

분위기나 파츠들의 묘사가 너무 멋진 것 같습니다!

 

 

탈출게임 느낌
게임?

마치 탈출 게임 같은 콘셉트의 일러스트입니다.

 

선의 묘사가 워낙 좋아서 그런지 채색을 하지 않았음에도 완성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저런 느낌의 게임이 나오면 살 것 같습니다.

 

 

디스토피아적 일러스트
디스토피아의 느낌이 드는 일러스트

단색으로 느낌을 낸 일러스트 위에 가로지른 듯이 그어져 있는 빨간 선들이 간지를 선사합니다.

 

저런 선 같은 건 어떻게 생각하고 그리는 걸까요?

느낌이 날 때까지 계속 그어보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메카닉 상체메카닉 헤드 파츠
메카닉의 파츠들

은은한 화이트와 옐로 톤으로 묘사된 간지 작살 로봇 파츠들입니다.

 

과거에 파워레인저를 보면 로봇이 합체할 때 너무 멋져서 넋 놓고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퀄리티의 로봇물이 나오면 위아래로 싸면서 볼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푸른 빛의 로봇
푸른 빛이 인상적인 메카닉

어떤 거대한 로봇의 머리 같기도 하고 아니면 이거 자체로도 떠다니는 부유선 느낌 두 개다 가지고 있는 메카닉입니다.

 

뒷부분에서 나는 푸른빛을 보니 옛날에 봤던 영화 "스카이라인"이 떠오르네요.

 

 

SF 등장 무기
무기 러프

SF 영화나 메카 물에서 자주 보이는 디자인의 총이 러프 스케치로 그려져 있습니다.

 

총의 묘사는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한데 그위에 칠해져 있는 핑크 한 분위가 가 봄 파격 특가 같은 느낌이 납니다.

 

뭔... 뭔가 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감각적인 색감의 일러스트
색감이 미쳐버렸다.

SF 판타지의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입니다.

 

투명한 후드에 비치는 빛의 색감과 쏟아지는 빛의 표현이 일품입니다.

 

 

보컬로이드 미쿠로봇sf 사무라이
다른 타입의 메카닉 2기

두 개의 일러스트 모두 분위기가 너무 멋져서 가져와봤습니다.

 

왼쪽은 지금 눈치챈 건데 MIKU라고 써져있는 걸 보니 보컬로이드의 그분을 로봇화 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오른쪽은 마치 사무라이 같네요.

 

 

sf 부품 01sf 부품 02
금속 질감 묘사

왼쪽의 일러스트가 제가  JNTHED 님을 알게 된 일러스트입니다.

어느 날처럼 금손을 찾기 위해 픽시브를 배회하고 있는데 저그림을 발견하고 바로 구독을 박아버렸죠.

 

픽시브에 가시면 왼쪽 일러스트의 채색 과정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른쪽은 밑에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아마 'painful'이라고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저런 퀄리티를 내려면 고통이 따르나 봅니다.ㅎㅎㅎ

 

 

페르소나 아이기스+SF
폭풍 간지 아이기스

제가 학생 때 재미있게 했던 게임 페르소나 포터블의 "아이기스"가 중무장을 하고 그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JNTHED 님의 일러스트 통틀어서 제일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입니다.

 

아이기스도 이쁘지만 기계의 묘사나 특히 색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오랜만에 다시 배경화면으로 해놔야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번개의 호흡
번개의 호흡!

저는 귀멸의 칼날은 아직 보진 않았지만 이 장면은 유튜브나 일러스트에서 굉장히 많이 봤습니다.

 

 JNTHED 님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리신 걸 보니 재미있게 보셨나 봅니다ㅋㅋㅋㅋㅋ

 

이 밑으로는 저의 쓸데없는(아니라고 해줘) 말은 생략하고 일러스트로만 보겠습니다!

 

카메라맨
은혼의 그분
복잡한 메카닉
어떻게 그린거지
꿈의 SF차량
아 이런차 타고싶다
미래의 모습
이것이 SF다 희망편

 

메카닉 분해버전no color
메카닉+소녀 미완성
메카닉 화이트 퍼플트위터 완성본
메카닉+소녀 완성


JNTHED 님의 픽시브 링크

 

JNTHED💫 - pixiv

WORKS: "Boktai2" Character Design | Billie Eilish MV "you should see me in a crown" Spider Design | "METAL GEAR" series Ex 2D Artist | M…

www.pixiv.net

 

JNTHED 님의 트위터 링크

 

JNTHED(@JNTHED) 님 | 트위터

@JNTHED 님 언뮤트하기 @JNTHED 님 뮤트하기 팔로우 @JNTHED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JNTHED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JNTHED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JNTHED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JNTHED님 차단 해제 대기 중

twitter.com

제가 준비한 리뷰는 여기까지고 다음에 또  금손 일러스트레이터를 찾아 모시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이랑 답글 달아주시고 모두 안녕히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