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테스터훈 치즈 분수 해외 뉴스, 트위터 엄청난 인기몰이

테스터훈 치즈 분수 인기몰이중!

테스터 훈 치즈 분수 01

안녕하세요. 빕버입니다!

 

이번엔 요즘 핫이슈인 테스터훈님의 치즈 분수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핫이슈라는 표현이 어울리는데 엄청나게 짧은 시간 안에 전 세계적으로 퍼진 게 놀랍습니다!

 


 

개요

2020년 10월 28일 먼저 해주고 대신해주는 롤 유튜버 테스터훈님 의 먹방용 유튜브 부계정 "Tasty Hoon 테이스티 훈"의 3번째 영상이 올라왔었습니다.

 

제목은 치즈 분수 치킨과 함께 먹방...!!

 

테스터 훈 치즈 분수 02

테스터훈 님의 치즈 분수 영상 원본 링크

 

그 영상에서는 치즈 분수를 만들어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을 찍어먹으려는 테스터훈님이 있었는데요.

 

정성스럽게 직접 녹인 치즈를 분수 기계에 넣고 돌리게 되는데.....

 

테스터 훈 치즈 분수 03

 

치즈 점성의 계산 미스로 인해 기계가 프로펠러처럼 돌아가며 날아가버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치즈 분수를 만들 때는 체다치즈를 녹여서 많이 하는데 이후 후일담에서는 종합 치즈를 썼다고 합니다.

 

영상에서의 당황한 테스터훈님의 모습과 황당하고 재미있는 전개에 이 영상은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립니다.

 

부계정 구독자는 순식간에 (2020년 11월 02일 기준) 4만 8천 명에 조회수는 3백20만 회를 넘겨버리죠!

 

테스터훈님의 말을 빌리자면 잠깐 자고 일어났는데  조회수가 20만 회가 되어있었고 한 순간에 벼락스타가 되어있었답니다. 

 

 

인기

 

이걸로 끝이 아니라 심지어는 그 짧은 시간에 해외 뉴스까지 진출했죠.

 

 

테스터 훈 치즈 분수 04

 

출처:indianexpress.com/article/trending/trending-globally/tasty-hoon-mukbang-cheese-fondue-disaster-video-memes-6910124/

 

 

또한 트위터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Parker 님의 트위터

 

Parker on Twitter

“Thinking about the guy that put cheese in a chocolate fountain https://t.co/jZQ1krWcvI”

twitter.com

760.5만 조회수 43.3만의 좋아요, 13.4만 리트윗..... 어마어마합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기다리고 있지만 다시 12월 10일로 연기해버린 사이버 펑크 2077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도 올라왔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공식 트위터 계정

 

Cyberpunk 2077 on Twitter

“In case you've been wondering how our week went. https://t.co/lYxyvvuLxu”

twitter.com

 

 

 

이후 올라온 테스터훈님의 후기에 의하면 본인은 정말 잘 녹여서 굉장히 뿌듯했었는데 넣기 직전 살짝 이상함을 감지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면 돌리기 직전 살짝 불안한 표정으로 갸웃하는 것을 볼 수가 있죠.

 

하지만 치즈 분수 기계 안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져서 될 거라고 생각했었답니다ㅋㅋㅋ하지만 결국 유하각이 뽑히고 말았죠!

 

본인은 유하각이 뽑혔다고 생각했으나 절대 연기는 아니었고 정말 무서워서 가드를 올린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부계 "테이스티 훈"에는 해외 유명 유튜버분들과 우리나라 네임드 유튜버 분들의 댓글이 이어지면서 유튜브 정모 현장이 된 훈훈한 이야기였답니다.

 


자 이번 포스팅은 최근 이슈인 테스터훈님의 치즈 분수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집에만 박혀있고 과제는 산더미 같고 답답했는데  2020년 들어서 가장 크게 웃은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즐거우셨나요?

 

오늘도 항상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하고 좋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