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추천(픽시브, 트위터 등)

[트위터/픽시브] 귀여운 픽셀아트, 도트 장인 Syosa 님 리뷰 (움짤 有)

픽셀아트, 도트 장인 Syosa 님 리뷰

(움짤이 썸네일이 되나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빕버입니다.

 

오늘은 트위터, 픽시브, 개인 블로그에서 활동하시는 제가 정말 좋아는 픽셀 아티스트 Syosa 님을 정리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후훗 원래 움짤과 제작 과정이 다른 곳에 올려져 있는데 방문자분들을 위해 제가 모아서 정리해봤답니다.)

 

아마 이 분의 작품은 여기저기 많이 퍼져있어서 한 번쯤 보신 적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언제나처럼 링크는 아래에 걸어둘 테니 많이 놀러 가 주시고 그럼 바로 퀄리티 높은 픽셀 아트를 감상하러 가보겠습니다! 출발!

 


 

Syosa 님의 픽셀 아트 (움짤 有)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2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3

Syosa 님 작품 중에 가장 인지도 있는 작품으로 알고 있는데요.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얼굴로 방심시킨 다음 서서히 늑대로 변하는 과정이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Syosa 님은 귀여운 캐릭터도 잘 그리지만 그에 못지않은 잔혹 동화 같은(?) 취향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4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5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6

진짜 어마 무시한 퀄리티의 움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작품인데 계속 보고 있으며 세심한 디테일에 감탄이 나오는 작품입니다.

 

떨어지는 탄창과 탄피, 검은 총과 대비되는 하얀 옷과 머리카락! 그리고 방독면까지 마치 저의 취향을 들여다보고 만든 듯한 느낌입니다!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7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8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09

 

위의 엄청난 도트 노가다로 마치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특히 꽃을 파는 소녀의 스토리가 인상적입니다.

 

움직일 때 다리와 움직이는 치마가 프레임이 너무 부드러워서 놀랍습니다!

 

저도 잠깐 도트에 빠져서 도전해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노가다량이 살인적이더라고요!

그런 점들로 미루어보아 이 작품은 노력과 노가다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0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1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2

 이번에는 춤추는 소녀의 움짤이네요.

 

이렇게 Syosa 님의 작품을 찾아보면 제작과정을 볼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블로그나 트위터에 픽셀아트 프롤로그도 많이 올려주시는 친절함을 보여주신답니다.

 

다만 저는 한국말밖에 모르는 애국인이기 때문에(?) 일본어를 읽지 못해 배울 수가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ㅠㅠ

 

그래도 작품마다 컬러 조합 등을 같이 올려두기도 하니 만약 관심 있으시면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yosa 님의 픽셀 아트(움짤 X)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3

Syosa 님이 애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인 듯 작품들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보니까 이 캐릭터를 이용해 동화도 만드신 것 같던데 아쉽게도 너무 길어서 이번 포스팅에는 올릴 수가 없었네요.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4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5

 

ㅎㅎㅎㅎ캐릭터의 SD모습의 얼굴이 너무 귀엽습니다! 뭔가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느낌이네요.

 

이런 포즈 집을 보면 게임 느낌이 나는 것 같은데 공격 모션, 피격 모션, 다운 등 컨셉으로 그린 건지 아니면 게임을 만든 건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있다면 구매하고 싶네요!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6

위에서 언급했던 Syosa 님이 만드신 동화의 삽화들입니다.

 

스토리는 알 수 없지만 대충 어떤 문을 통해 다른 세계를 오고는 내용으로 추측이 되는데 캐릭터들이 모두 개성 넘치네요!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7

마치 어린이 동화의 마지막 장면 같은 따뜻하고 이쁜 색감의 작품입니다.

 

이번 캐릭터들도 하나하나가 전부 씬스틸러급으로 귀여운 걸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동화책이나 굿즈 같은 게 있다면 불티나게 팔릴 것 같은데 만약 있다면 정말 살 것 같습니다.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8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컨셉의 픽셀 아트입니다.

 

Syosa 님만의 방식으로 리모델링된 캐릭터들이 인상적인데 특히 알록달록해진 체셔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여기서부턴 코멘트를 넣지 않고 그림만 올릴 테니 즐감하세요!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19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0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1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2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3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4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5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6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7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8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29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30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31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32
트위터/픽시브 픽셀아트,도트 33

 

 


링크

 

Syosa 님의 트위터 링크

 

Syosa(@sy0sa) 님 | 트위터

@sy0sa 님 언뮤트하기 @sy0sa 님 뮤트하기 팔로우 @sy0sa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sy0sa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sy0sa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sy0sa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sy0sa님 차단 해제 대기 중 @sy0sa

twitter.com

 

 

 

Syosa 님의 픽시브 링크

 

しょさ - pixiv

ドット絵もうちます

www.pixiv.net

 

 

Syosa 님의 블로그 링크

 

少イ左の部屋_

 

manonthetapir.blog.fc2.com


 

자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도트는 도트만의 감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잘 만들어진 도트는 3D를 뛰어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메탈슬러그, 던파(던파는 도트팀만 일한다!) 등 유명한 도트 게임들이 현재까지 인기가 있는 건 이런 이유가 아니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항상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728x90